해질녘

해질녘

컬렉션명 : 해질녘

컬렉션에 등록된 아이템수 : 23

컬렉션 위치 :
09 풍경
어느 하나 튀지 않고, 어울리는 모습.
상상관 5층에서 7시에 찍은 어두워지기전의 노을이 담긴 사진이다.
성곽길 위에서 마을이 보이게 가로로 찍은 모습이다.
도둑의 침입을 방지하려는 듯한 물체가 설치되어 있는 주택과 건물 사이 좁은 골목길이 펼쳐지고 있다. 그 뒤로 아파트와 같이 고층 건물의 전경이 보인다.
해가 진 저녁 한성대학교 상상관 603호의 창문을 통해 바라본 삼선 3구역이다.
종이비행기가 그려진 낮은 담벼락 너머로 고층아파트 및 여러 건물의 풍경이 보여진다.
종이비행기가 그려진 낮은 담벼락 너머로 고층아파트 및 여러 건물의 풍경이 보여진다.
한 집 담벼락 안에 허리가 직각으로 꺾인 나무의 모습을 뒤로 펼쳐지는 고층아파트의 전경과 함께 넓게 담았다.
카페 성곽마루의 풍경을 맑은 하늘과 그 뒤 고층아파트의 모습이 함께 보이도록 담았다.
삼선 3구역의 골목 계단 너머 저 멀리 고층아파트의 전경이 펼쳐지고 있다. 삼선 3구역의 집들과 대조되는 모습이다.
한 집의 불투명한 창문과 골목 계단 너머 저 멀리 고층아파트의 전경이 펼쳐지고 있다.
파란 트럭 뒤로 삼선 3구역의 붉은 지붕들과 그 너머로 고층아파트의 전경이 보인다.
흰 벽과 연두색 울타리 사이로 골목길이 이어지고 있다. 그 골목과 한성대학교 건물 사이의 풍경이 보인다.
낮은 돌 담벼락 뒤로 한성대학교 건물 사이의 풍경이 보인다. 붉은 지붕이 특히 눈에 띈다.
공원 놀이터에서 찍은 마을의 모습이다.
미세먼지 속 마을과 멀리 성곽의 모습이다.
노을이 질 때 주차장을 반대편에서 바라본 모습이다.
골목 계단이 이어지는 방향으로 삼선 3구역의 붉은 건물들과 그 뒤 고층아파트의 모습이 대조된다.
파란 지붕 너머로 삼선 3구역의 붉은 건물들과 그 뒤 고층아파트의 모습이 대조된다.
파란 지붕 너머로 한성대학교, 고층아파트 등 여러 건물들이 공존하는 모습이 보인다.
노을 아래 상상관에서 찍은 마을과 한성대학교의모습이다.
가로로 찍은 삼선 3구역과 5구역의 모습이다.
노을에 찍은 삼선3구역과 5구역의 모습이다.